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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1천원당 최대 2마일! 라운지 무료혜택까지

  • 국내 전 가맹점 1,000원당 1마일적립
  • 해외 전 가맹점 1,000원당 2마일적립
  • 인천공항라운지 입장무료

연회비/브랜드

연회

  • 본인 45,000원 (기본연회비 45,000원, 제휴연회비 0원)
  • 가족 20,000원 (기본연회비 20,000원, 제휴연회비 0원)

브랜드

  • Amex

주요혜택

상품 이용 전 반드시 혜택별 상세 안내 및 서비스 제공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
    국내 1,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해외 1,000원당 2마일리지 적립
  •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인천공항 라운지 월 1회, 연 2회 무료입장

상품 이용 전 반드시 혜택별 상세 안내 및 서비스 제공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기본 적립

마일리지 기본 적립 안내 표
대상 가맹점 적립률 지난달 실적 적립 한도
국내 전 가맹점 이용금액 1천원당 1마일리지 없음 없음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특별 적립

마일리지 특별 적립 안내 표
대상 가맹점 적립률 지난달 실적 적립 한도
해외 전 가맹점 이용금액 1천원당 2마일리지 50만원 이상 없음
  • 기본 적립과 특별 적립은 중복 제공 되지 않음
  • 특별적립의 경우 지난달 실적 50만원 미만 시 기본 적립률이 적용
  • 적립 대상이 되는 총 청구금액 합산 기준으로 적립
  • 마일리지 적립은 회원이 지정한 결제일로부터 2영업일 이내 적립(선결제, 즉시결제 시에도 적립일은 변경되지 않음)
  • 마일리지 적립 : 본인회원과 가족회원 각각의 항공사 회원번호로 적립
  • 마일리지 사용 및 소멸 정책은 항공사의 마일리지 운영기준을 따름
  • 해외 결제 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해외결제 및 기타안내] 참조

적립 제외 대상

  • 국세, 지방세, 공과금(인터넷/모바일 앱을 통한 공과금 납부 금액 포함), 수도/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아파트관리비, 국민연금/고용보험료/산재보험료/건강보험료 납부 금액, 스쿨뱅킹, 초.중.고 학교 납입금, 대학등록금, 대학원등록금,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하나머니 등) 충전 금액, 부동산 임대료, 무이자 할부 이용금액

적립 예시

결제일 총 청구금액 중 적립 제외 매출(국세, 지방세 등)을 제외한 국내 이용금액이 200,000원, 해외 이용금액 100,000원 으로 가정 시

  1. 국내 : 200,000원 ÷ 기준금액 1,000원 × 기본 적립 1마일 = 200마일 적립(소수점 이하 올림)
  2. 해외 : 100,000원 ÷ 기준금액 1,000원 × 특별 적립 2마일 = 200마일 적립(소수점 이하 올림)

상품 이용 전 반드시 혜택별 상세 안내 및 서비스 제공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안내 표 : 가맹점상세, 제공 횟수
구분 가맹점 상세 제공횟수
제 1여객터미널 스카이 허브 라운지, 마티나 라운지 월 1회 / 연 2회
제 2여객터미널 마티나 라운지, SPC 라운지, 라운지L
  • 지난달 실적 50만원 이상 시 제공
    (지난달 실적과 관계없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없음)
  • 라운지 이용 시 안내데스크에 당일 탑승권, 여권 및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카드를 제시 후, 입장 가능
  • 공항 서비스 : 본인회원과 가족회원의 실적 및 제공횟수는 합산하여 적용
  • 무료 제공 이용 횟수 초과 건 및 동반자 이용료의 경우 별도의 비용이 청구
  • 대상 라운지에 포함되지 않은 라운지(마티나 골드)에서는 서비스 제공되지 않음

이용안내

  •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의 특별적립은 최초카드 사용등록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실적과 관계없이 서비스 제공
  • 지난달 이용실적 산정 제외 대상
    • 국세, 지방세, 공과금(인터넷/모바일 앱을 통한 공과금 납부 금액 포함), 수도/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아파트관리비, 국민연금/고용보험료/산재보험료/건강보험료 납부 금액, 스쿨뱅킹, 초.중.고 학교 납입금, 대학등록금, 대학원등록금,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하나머니 등) 충전 금액, 부동산 임대료,무이자 할부 이용금액
  • 서비스 제공 방법
    • 매출 접수된 국내외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에 따라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매출 취소 시 취소가 접수된 월에서 실적 및 적립 금액을 차감 반영
    • 후불교통요금 등 무승인거래(카드사의 승인없이 이용금액이 카드사에 접수됨)의 경우 매출이 접수된 월의 이용금액에 반영
    • 할부 이용 전체 금액을 할부 이용한 달의 이용금액으로 반영
    • 모든 적립 서비스는 하나카드에 등록된 가맹점 및 가맹점 업종에 따라 제공
    • 해외 매출은 최종 원화 청구금액에 대하여 적립 제공
  • 결제 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 이후 결제 계좌에 입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결제 계좌 개설 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동납부 업무 마감시간 이후 하나카드 홈페이지 / 모바일 등에서 즉시결제 또는 가상계좌 입금(송금납부)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
  • 세부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고객센터-이용안내-결제안내] 및 모바일 앱[고객센터 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연회비 청구기준 : 카드 발급일(발급 첫해에는 카드사용등록일)이 속한 카드이용기간의 첫 결제일에 청구되며, 카드발급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 연회비 반환기준 : 이미 납부한 연회비에서 카드 발급 및 배송 비용(발급 첫 해 연회비에 한정),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을 차감한 후 회원이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잔여기간에 대하여 일할 계산됩니다.
  • 연회비 반환시기: 카드 해지일 기준 10영업일 이내 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다만, 부가서비스 제공 상품의 경우 카드 해지일 기준 다음 다음달 5영업일에 입금됩니다.
  • 카드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21년 6월 30일)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없이 유지됩니다.
  • 다만,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① 카드사의 휴업 · 파산 · 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 ①의2 제휴업체의 휴업 · 파산 · 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 · 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 ②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 ③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다음 각 호에서 정하는 기간에 따라 서면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제2호의 경우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부터는 서면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 1. ①, ①의2, ② : 사유발생 즉시
    • 2. ③ :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
  • 가족카드 연회비는 각 상품별 연회비 부과 기준을 따르며 가족카드 발급매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가족카드 부가서비스의 전월이용금액, 월별 할인횟수 및 할인한도는 본인카드와 합산 적용됩니다.
  • 가족카드 연말정산 시 가족카드 사용금액은 가족카드 명의자[카드 앞(뒤)면에 표기된 [이름]의 신용카드 등 사용금액으로 포함됩니다.
    연간 소득금액 기준은 국세청 기준에 따릅니다.
  • 본인회원이 가족회원의 카드사용 내역에 대한 알림을 받고자 하는 경우 가족회원의 동의를 받아 본인회원이 고객센터(1800-1111)에 별도 신청하여야 합니다.
  • 가족카드 이용대금명세서는 본인회원이 지정한 주소와 방법으로 본인회원에게 합산되어 발송됩니다. 다만, 가족카드 이용대금명세서를 별도 요청하는 경우에는 본인회원, 가족회원에게 별도 발송 가능합니다.
  • 가족카드 이용으로 적립된 포인트는 본인회원의 포인트에 합산되어 관리되며, 본인회원이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 및 홈페이지>포인트양도에서 가족으로 등록된 회원에게만 양도 가능하며, 타 회원에게 양도는 불가합니다. 가족등록은 고객센터에서만 등록 가능합니다.
  • 이혼, 사망, 파양 등 가족관계 변동 시 본인회원 또는 가족회원이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 및 홈페이지/모바일앱 [카드관리-카드해지신청]에서 가족카드 정지 또는 해지 가능합니다.
  • 가족회원의 가족관계 변동시 카드사에 즉시 통지해야하며 가족관계 변동이 되었음에도 가족카드를 정지 또는 해지하지 않은 경우 본인회원에게 의도하지 않은 카드사용 및 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인회원이 요청할 경우 가족회원의 동의 없이 가족카드가 한도감액/정지/해지될 수 있습니다.
  • 해외 이용 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 기준 거래 금액에 접수일의 하나은행 최초고시 전신환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수수료(AMEX(1.4%))와 하나카드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신용카드 0.2%)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 산출방법

    해외 이용 시 청구금액 = (거래미화금액 X 전신환매도율¹) + 국제브랜드수수료² + 해외서비스수수료³

    1. 1.전신환매도율 : 접수일의 하나은행 최초고시 전신환매도율
    2. 2.국제브랜드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X 국제브랜드 이용수수료율(AMEX(1.4%))X 전신환매도율
    3. 3.해외서비스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X 해외서비스 수수료율(신용카드 0.2%)) X 전신환매도율
  • 해외 가맹점에서 원화로 결제할 경우(DCC) 추가 수수료가 발생하므로 현지 통화 또는 미화로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원화결제서비스(DCC) 사전차단 서비스 이용방법

    콜센터, 홈페이지/모바일 App(마이페이지/라이프 > 이용안심서비스 > 해외원화결제(DCC) 차단서비스)

  • 일부 해외 거래 시 IC칩 비밀번호(PIN)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출국 전 반드시 IC칩 비밀번호(PIN) 등록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 발급 및 사용은 개인신용평점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카드 발급 신청 시 상품설명서 및 상품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 신용평점 낮음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합니다.
  • 금융소비자는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본 상품설명서는 법령 및 내부통제기준에 따른 절차를 거쳐 제공됩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체이자율(약정이율+최대 3%)은 회원별·이용상품별로 차등 적용되며, 법정 최고금리(20%)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이율이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금리
    • -그 외의 경우 : 약정이율은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 카드 출시 시기 : 2021.06.30
  • 준법심의 L-21-0899 (2021.06.28)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1-C1a-06305호 (2021.07.16)

카드바로발급이란?

카드신청 후 즉시 카드발급이 진행되며
하나원큐페이에 바로 등록,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01하나원큐페이 카드바로발급
  • 02바로발급 대상자 심사 진행 및 바로발급
  • 03하나원큐페이 등록 후 온 오프라인 쇼핑몰 즉시 결제
  • 04 실물카드 수령
    (발급완료 다음날부터 평일 2~5일 내)
  • 바로발급 서비스는 365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카드발급이 완료되면 하나원큐페이에 등록하여 온라인,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즉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일반결제/오프라인 삼성pay, NFC, 바코드 결제 지원)
  • 실물카드번호가 필요한 Key-in 거래 및 오프라인 실물 카드결제는 실물카드를 배송 받으신 이후에 가능합니다.
  • 바로발급된 카드는 하나원큐페이에만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 카드발급완료 후 다음날부터 평일 2~5일 내에 실물카드 수령이 가능합니다.
  • 카드제작 및 배송사 사정에 따라 배송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바로발급이 가능한 카드상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개인 신용 자격에 따라 바로발급이 불가할 수 있으며, 바로발급 가능 기준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고객에 따라 개인신용관련 사전 서류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당사 사정에 의해 일부 고객은 카드발급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1시간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카드가 발송된 후 15일 이내 본인수령이 완료되지 않으면 카드 결제 승인이 거절됩니다.

신청 방법을 선택해 주세요.

카드신청 일부 이용제한 안내

주민등록증 정보 확인 기관인 정부24 시스템점검으로 인하여 일부 카드신청이 일시적으로 제한됩니다.

제한시간 : 06.19 20:00 ~ 06.21 11:00
제한내용 : 카드신청 중 주민등록증 신분증 인증

※ 운전면허증 인증을 통한 카드신청은 정상이용 가능

카드신청 이용제한 안내

서비스 이용 시간이 아닙니다.

(서비스 이용시간 : 영업일 기준 06:00 ~ 2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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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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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회사 인사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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