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한눈에 보기

글로벌 내비게이션

최근 3년이내에
개인정보 변동이 있으셨나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가 불법행위에 사용되지 않도록 최근 3년 이내 성명, 주민번호, 주소, 연락처 등에 변동이 있는 경우 개인정보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확인제도 (Customer Due Diligence, CDD)란 금융회사가 제공하는 금융거래 또는 서비스가 자금세탁 등의 불법행위에 이용되지 않도록 고객의 성명, 주민번호 등 실제 명의와 주소, 연락처, 업종 그리고 실제 소유자 및 금융거래 목적 등을 확인하여 고객에 대해 합당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재이행 주기에 의한 고객확인 재이행주기 도래 시, 고객확인의무발생
예) CDD (일반고객확인) : 3년 / EDD (강화된 고객확인) : 1년

최근에 상담하신 이력을
불러오시겠어요?

한도조회나 대출신청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전문 상담원에게 문의하세요!

웹회원 아이디 변경안내

고객님께서 이용하고 계신 아이디에 특수문자 또는 한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수문자 또는 한글이 포함된 아이디를 이용하실 경우 모바일 웹서비스 일부가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아이디 변경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도조회나 대출신청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전문 상담원에게 문의하세요!

잠깐!
혹시 보이스피싱은 아닌가요?

다음은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사전 체크리스트입니다.

  • 1.
    혹시 지금 금융회사 직원이라는 전화나 문자를 받고 진행하고 계신가요?
  • 2.
    혹시 신용등급 상향, 대출 보증비 등의 수수료라며 돈을 먼저 입금하라는 얘기를 듣고 진행하고 계신가요?
  • 3.
    혹시 고금리 대출을 받고 상환하면 저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다는 얘기를 듣고 진행하고 계신가요?
위 질문들을 통해 보이스피싱이 조금이라도 우려된다면 금융감독원 콜센터 1332, 경찰청 1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한도조회나 대출신청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전문 상담원에게 문의하세요!

한도조회 및 대출신청이
번거로우세요?

전문 상담원의 안내를 받으며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평일 영업시간 09:00 ~ 18:00 기준)

금융 한눈에 보기을 취소하시겠습니까?

금융 한눈에 보기을 취소하시겠습니까?

현재 사용불가한 상품입니다.

신용카드 손님은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자동차금융

CVV 번호란?

  • 카드 뒷면 서명란 끝 3자리 숫자
  • CVV번호를 연속 5회 잘못 입력할 경우 해당 카드로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중단됩니다.

하나Pay
하나Pay앱 열기
앱으로 안전하고 간편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