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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변동이 있으셨나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가 불법행위에 사용되지 않도록 최근 3년 이내 성명, 주민번호, 주소, 연락처 등에 변동이 있는 경우 개인정보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확인제도 (Customer Due Diligence, CDD)란 금융회사가 제공하는 금융거래 또는 서비스가 자금세탁 등의 불법행위에 이용되지 않도록 고객의 성명, 주민번호 등 실제 명의와 주소, 연락처, 업종 그리고 실제 소유자 및 금융거래 목적 등을 확인하여 고객에 대해 합당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재이행 주기에 의한 고객확인 재이행주기 도래 시, 고객확인의무발생
예) CDD (일반고객확인) : 3년 / EDD (강화된 고객확인) : 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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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보이스피싱은 아닌가요?

다음은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사전 체크리스트입니다.

  • 1.
    혹시 지금 금융회사 직원이라는 전화나 문자를 받고 진행하고 계신가요?
  • 2.
    혹시 신용등급 상향, 대출 보증비 등의 수수료라며 돈을 먼저 입금하라는 얘기를 듣고 진행하고 계신가요?
  • 3.
    혹시 고금리 대출을 받고 상환하면 저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다는 얘기를 듣고 진행하고 계신가요?
위 질문들을 통해 보이스피싱이 조금이라도 우려된다면 금융감독원 콜센터 1332, 경찰청 1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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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매차량 등록

오토할부 VS 오토론

오토할부, 오토론의 이용대상, 할부금리, 특징으로 구성된 표
구분 오토할부 오토론
이용대상 카드결제 가능한
국산차, 수입차 전 차종 가능
카드결제가
어려워도
차량 구매 가능
할부금리 저렴한 할부금리
연 5.4% ~ 6.4%
고정금리
연 7.8%
특징 여유자금
(선입금)에 따라
캐쉬백 지급
하나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이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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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입 예정이신가요?

월 납입금 확인
자동차금융 상담센터
평일 09:00~18:00

금리인하요구권 및 대출계약 철회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토론 관련 자세한 사항은 자동차금융 상담센터(1800-122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상품은 취급수수료가 없습니다.

대출취급일로부터 3년 이내 상환 시 잔여대출기간에 따라 상환 원금의 2% 이내로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됩니다.

상품 신청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시점에 개인신용평점 변경 등의 사유로 신청이 제한되거나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분할상환금(원리금균등)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하며, 매월 이자 납입일에 이자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금융소비자는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체이자율(약정이율+최대3%)은 회원별.이용상품별로 차등 적용되며, 법정 최고금리(20%)이내에서 적용됩니다.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23-C1h-02743호(2023.03.16 ~ 2024.0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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