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최근 3년이내에
개인정보 변동이 있으셨나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가 불법행위에 사용되지 않도록 최근 3년 이내 성명, 주민번호, 주소, 연락처 등에 변동이 있는 경우 개인정보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확인제도 (Customer Due Diligence, CDD)란 금융회사가 제공하는 금융거래 또는 서비스가 자금세탁 등의 불법행위에 이용되지 않도록 고객의 성명, 주민번호 등 실제 명의와 주소, 연락처, 업종 그리고 실제 소유자 및 금융거래 목적 등을 확인하여 고객에 대해 합당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재이행 주기에 의한 고객확인 재이행주기 도래 시, 고객확인의무발생
예) CDD (일반고객확인) : 3년 / EDD (강화된 고객확인) : 1년

최근에 상담하신 이력을
불러오시겠어요?

한도조회나 대출신청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전문 상담원에게 문의하세요!

웹회원 아이디 변경안내

고객님께서 이용하고 계신 아이디에 특수문자 또는 한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수문자 또는 한글이 포함된 아이디를 이용하실 경우 모바일 웹서비스 일부가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아이디 변경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도조회나 대출신청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전문 상담원에게 문의하세요!

잠깐!
혹시 보이스피싱은 아닌가요?

다음은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사전 체크리스트입니다.

  • 1.
    혹시 지금 금융회사 직원이라는 전화나 문자를 받고 진행하고 계신가요?
  • 2.
    혹시 신용등급 상향, 대출 보증비 등의 수수료라며 돈을 먼저 입금하라는 얘기를 듣고 진행하고 계신가요?
  • 3.
    혹시 고금리 대출을 받고 상환하면 저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다는 얘기를 듣고 진행하고 계신가요?
위 질문들을 통해 보이스피싱이 조금이라도 우려된다면 금융감독원 콜센터 1332, 경찰청 1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한도조회나 대출신청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전문 상담원에게 문의하세요!

한도조회 및 대출신청이
번거로우세요?

전문 상담원의 안내를 받으며
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요.

(평일 영업시간 09:00 ~ 18:00 기준)

을 취소하시겠습니까?

을 취소하시겠습니까?

현재 사용불가한 상품입니다.

신용카드 손님은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하나카드로 일시불 결제하고
1.0% ~ 1.5% 캐쉬백 받으세요

단, 결제 건 별 300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

  • 기간

    2023.04.01~2023.12.31

  • 캐쉬백 서비스

    최대 500만원 1.0% ~ 1.5%

  • 신청방법

    홈페이지, 모바일 또는 오토서비스 고객센터(1599 ~ 5955)

신청방법

  1. 1
    오토캐쉬백 신청
  2. 2
    가상계좌(개인)부여
  3. 3
    특별한도 상향
  4. 4
    일시불 결제

캐쉬백 지급 안내

300 ~ 3,000만원
미만

1.4 %

3,000만원
이상

1.5 %

자동차 결제일 + 13영업일 (휴일제외) 이내
하나카드 결제계좌로 지급

이용안내

  • 캐쉬백은 자동차결제 정상매입 기준으로 지급됩니다.
  • 선입금 방식의 경우, 특별한도는 입금 후 + 15일간 유지됩니다.
  • 차량 특별한도는 한도 범위 내에서 자동차 결제가 가능하나 본인 이용한도와 합산하여 사용 불가합니다.

신청방법

  1. 1
    오토캐쉬백 신청
  2. 2
    연동 계좌에 신청금액 입금
  3. 3
    체크카드 결제

캐쉬백 지급 안내

300 만원 이상

1.0 %

자동차 결제일 다음달 11일경
하나카드 결제계좌로 지급

이용안내

  • 체크카드는 1일 한도 500만원, 월간 한도 2천만원까지 기본 한도 제공됩니다.
  • 한도 상향을 원하시는 고객은 오토서비스 고객센터(1599-5955) 또는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이용한도 > 체크카드 한도변경에서 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 오토캐쉬백 이용 고객의 경우 카드별 기본 서비스로 제공되는 포인트, 캐쉬백, 마일리지, 청구할인 등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오토캐쉬백 서비스 이용 후 특별한도 기간 내 별도 신청없이 자동차 판매 업종에서 추가로 결제하시면 300만원 이상 결제건 1.0%, 300만원 미만 결제건 0.5% 캐쉬백이 적용됩니다. (단, 300만원 미만 결제건 중 체크방식은 제외)
  • 선입금 방식의 경우, 특별한도는 입금 후 15일간 유지됩니다.
  • 차량 특별한도 이용 시 한도 범위 내에 자동결제가 가능하며 본인 이용한도와 합산하여 사용 불가합니다.
  • 모바일카드 결제 시 자동차판매점에서 key-in 결제방식으로 처리됩니다. (단 수입차, 중고차, 오토바이 판매점 일부 제외)
  • 매출취소 시 캐쉬백 대상에서 제외되며 기지급된 캐쉬백은 환급금 지급 전 회수합니다.
  • 카드탈회 및 카드해지 시 캐쉬백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상기 서비스는 하나카드의 영업정책이나 제휴업체의 사정으로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캐쉬백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오토서비스 고객센터 (1599-5955)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출취소 시 오토서비스 고객센터 (1599-5955) 앞으로 환급 요청을 하셔야 환급이 가능하며, 매출 취소 후 재결제시에도 오토서비스 고객센터 (1599-5955) 앞으로 문의 후 진행하셔야 캐쉬백 지급이 가능합니다.
  • 캐쉬백은 최대 500만원까지 입니다.
  • 캐쉬백은 자동차 결제 정상매입 기준으로 지급됩니다.
  • 신청채널 및 이용상품(결제금액/유형)에 따라 별도 캐쉬백율로 운영 됩니다.
  • 계약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상품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등) 카드발급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합니다.
  • 금융소비자는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 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체이자율(약정이율+최대3%)은 손님별 ·이용상품별 차등 적용되며, 법정 최고금리(20%)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이율이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 - 일시불거래 연체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 무이자 할부거래 연체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계약 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준법심의A-23-0511]
  • CVV 번호란?

    • 카드 뒷면 서명란 끝 3자리 숫자
    • CVV번호를 연속 5회 잘못 입력할 경우 해당 카드로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중단됩니다.

    1qpay
    하나카드앱 열기
    앱으로 안전하고 간편하게